존경하는 청주시민, 네티즌 여러분!
'생명’과 '창조'의 도시, 청주. 청주의 대표이니셜 C와 J를 나란히하면 씨앗의 모양이 형상학됩니다. 생명의 근원이자 창조적 가치의 원동력을 상징하는 이 씨앗은 큰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.
식물은 싹이 트면서 햇빛을 받아 자라나지만 씨앗은 광합성을 하지 않습니다. 씨앗은 싹을 퇴울 때 필요한 양분을 이미 그 안에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.
씨앗은 성숙하면서 주위 환경에 잘 견딜 수 있게 되며, 적당한 수분과 알맞은 온도에 놓이면 비로소 싹을 틔울 수 있게 됩니다.
저 이한국, 씨앗의 바깥을 둘러싸고 있는 단단함처럼 우직하게 걸어나가겠습니다.
율량-사천동 지역 주민 그리고 청주시민 여러분의 기쁨과 슬픔, 환희와 고난의 모든 순간을 함께 하겠습니다. 저에게 관심과 사랑이라는 수분과 온정을 넉넉히 나눠 주십시요.
저는 여린 씨앗처럼 국민의힘 청원구 내 시?도의원 중 가장 젊은 후보입니다. 씨앗이 싹을 틔우고 가지를 뻗으며 열매를 맺듯이 제 이름만큼이나 대한민국의 완전한 정권교체를 위해 앞장서겠습니다.
이한국이라는 씨앗이 청주의 상징인 느티나무와 같은 거목이 되어 여러분의 삶에 큰 쉼터로 자리하겠습니다.
정치는 책임이라고 합니다. 청주의 발전과 나란히 하겠습니다. 여러분께서는 씨앗만 뿌려 주십시요.
그 책임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.
내일을 책임질 수 있는 시의원 이한국입니다. 감사합니다.